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나나TV]어디든 설치가능한 공간창조 창틀건조대 창문형 창틀형 건조대 1년 사용후기 빨래건조대 추천

 

무타공 창틀형 창문형 빨래 건조대 1년 사용한 후기입니다. 공간활용에 좋고 원룸이나 적은투룸 등에서 사용하면 좋을꺼같아요~~

2022년 8월 이사를 하고 집이 작아 접이식 빨래건조대 놔둘 공간도 마땅치 않아 인터넷 찾아보던 중 공간활용에 좋은 창문설치형 창틀설치형 무타공 빨래 건조대를 주문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도 빠르게 왔고, 생각보다 공간활용에 너무나 도움이 될거같아

기쁜마음에 호다다닥 설치를 끝냈습니다다.

짠~! 깔끔하고 좋네요~~

1달 2달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12월에 빨래를 널던 와이프 머리위로 건조대가 떨어져 버렸네요 ㅠ

뭔가 조립을 내가 잘못했나 생각이 들어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고 사진을 받았는데

컥...!!

 

머리를 부딪혔는데 다행히 빨래를 널고 있는 상태도 아니고 해서 다치지는 않았더라구요..

 

보니깐 이음새(?) 건조대 와 봉을 연결해주는 이음새연결부위가 뿌려진거 같더라구요..

 

요 부위가 뿌러져버렸네요ㅠ

 

너무 만족하고 잘 쓰고 있던터라 저 부분만 A/S 요청을 해야겠다 싶어, 구매한곳의 판매자분에게 문의를 드렸습니다.

처음에는 부품만 구매는 어렵다고 A/S가 불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ㅠ

너무 잘 사용하고 있던 빨래 건조대라 4개월만에 파손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저희만 그런게 아니었어요 ㅠ 다른 분들도 무지하게 많더라구요...

문의글 1페이지에 파손A/S문의만 저정도 였고 뒤에도 많더라구요~~

 

이 정도면 제품에 어느정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되는데 판매자도 제조사측에서도 아무 조치가 없어요~~~

부품구매만 가능하게 해주시지 ㅠㅠ

 

 

 

하지만 다음날 다행히도 판매자분께서 해당 중고 부품을 구해서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판매자분은 그래도 조치를 취하려고 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제조사는 그냥 판매만 되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업체인거 같아요.

판매자님 덕분에 다시 또 잘 사용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또,,,또,,,,,,,,,,,,,,어제 8월2일 구매한지 정확히 1년여 만에

이번에는 왼쪽이 똑 부러져서 빨래를 널던 와이프 머리위로 낙하가 되어 버렸네요.

크게 다치지 않아 다행이지만....순발력이 뛰어나지 못한 저희 와이프는 건조대에 부딪혀 버리고 말았습니다~

크게 다치치 않아 다행이죠~~

또 동일한 부분이 뿌라져 버렸네요

 

아쉽게도 판매자분은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다고 제조사측으로 문의를 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제조사는 판매자통해서 문의를 하라고 하고..

 

결국은 이리저리 연락하다 제조사측 답변은 부품만 구매 불가능하다 입니다.

 

제조사측 직접 문의해봤는데

1년 된 제품이라 교환 환불이 안된다는 말만 하시네요.

A/S 해당부품만 구매하고 싶다고 전달을 했지만 무조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쉽게도 바나나빌딩 창문빨래건조대는 1년만에 빠이빠이를 하게 되었네요 ㅠㅠ

(건조대야 1년동안 고생했다)

 

그래도 1년동안 잘 사용했는데 내구성이 너무 아쉽습니다.

 

이불이나 두꺼운 옷은 아예 접이식 건조대 사용하고 대부분 반팔티 반바지 속옷 수건 같이 가벼운 빨래들뿐이었는데

 

너무 잘 파손되네요....

 

제조사측에서도 그냥 A/S는 아예 신경을 안쓰는 상태인거 같아서 포기하고 다른 빨래 건조대로 넘어가야 겠습니다.

그냥 팔기만 하면 여기는 끝인거 같아요..해결을 해주려는 기미조차 없어요~~~~~~~~

 

1년동안 사용한 만족도는 좋았지만

A/S 없다고 생각하시고 저희 처럼 파손 되면 그냥 버리시고 새로 사셔야 할꺼에요.

제조사측에서 부품 구매 안된다고 하니 방법이 없네요 ㅠ

 

바나나빌딩 창문 창틀 빨래 건조대에 빨래 널때는 항상 헬멧을 착용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언제 부러져서 소중한 내 머리위로 떨어질지 몰라요~

 

장단점이 있지만 단점이 너무 큽니다.단점때문에

그냥 무조건 비추 X 200000000000000000000000000

 

제 머리통은 소중하니까요.

튼튼하고 안전한고 A/S 가능한 상품으로 잘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